넷마블, '나혼렙' 게임대상 수상 기념 특별 아이템 제공
넷마블 '나혼렙', '2024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28일까지 게임 접속 시 '무기 선택권' 등 지급
[서울=뉴시스] 넷마블은 오는 28일 오전 9시까지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SSR 성진우 무기 선택권'과 '픽업 모집 티켓' 30장 등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넷마블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윤정민 기자 = 넷마블이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의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을 기념해 이용자에게 특별 아이템을 제공한다.
넷마블은 오는 28일 오전 9시까지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SSR 성진우 무기 선택권'과 '픽업 모집 티켓' 30장 등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넷마블네오가 개발한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이날 오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게임대상' 시상식에서 대통령상(대상)을 받았다. 넷마블 게임의 대상 수상은 2015년 '레이븐' 이후 9년 만이다.
지난 5월 출시한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회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지식재산(IP) 기반 최초의 게임이다. 국내 웹툰을 게임화해 글로벌 시장에서 흥행을 기록한 첫 사례로 게임을 넘어 K-콘텐츠의 가치를 증명하고 새로운 밸류체인을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넷마블은 게임대상 수상 감사의 의미로 아이템 제공과 함께 접속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8일 오전 9시까지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총 1만 마정석을 제공한다.
[부산=뉴시스] 오동현 기자 = 권영식 넷마블네오 대표가 13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게임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받은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수상자로 무대에 올라 기쁨을 표현했다. 2024.11.13. [email protected]
권영식 넷마블 대표는 "게임 부문의 최고 권위인 게임대상을 수상하게 돼 너무나 감격스럽다"며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수상은 단순히 하나의 게임이 아닌 K-콘텐츠의 우수성을 알리게된 계기다. 특히 K-콘텐츠 밸류체인의 글로벌 선도모델을 처음 만들어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