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내 흡수율 높였다" 한국암웨이, '뉴트리라이트 뉴트리 마린 오메가3'
[서울=뉴시스] 한국암웨이, 뉴트리라이트 뉴트리 마린 오메가3. (사진=한국암웨이 제공)
'뉴트리 마린 오메가3'는 뉴트리라이트의 '파이토마린셀™(PhytoMarineCelle) 오메가3 포뮬러'를 적용해 개발됐다. 대표 불포화지방산인 DHA 및 EPA를 1000㎎ 함유하고 있으며 뉴트리라이트 멕시코 농장에서 재배한 화이트 치아씨드를 부원료로 포함한다.
이번 신제품은 남태평양 홈볼트 해안에서 어획한 작은 어종을 주원료로 사용한다. 해당 원료는 총 16개의 환경오염 물질과 10개의 산화합물 물질에 대한 품질 기준을 적용해 관리하고 있다.
체내 흡수율을 높인 것 또한 주요 특징이다. 이를 위해 오메가3 지방산을 미세 입자 크기로 쪼개는 '아쿠아셀 공법'이 적용됐다.
암웨이는 최종 제품으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새롭게 적용한 기술이 체내 흡수율을 높이는 것을 입증한 바 있으며 관련 논문이 학술지 등재를 앞두고 있다.
신은자 한국암웨이 최고마케팅책임자(CMO) 전무는 "오메가3는 전연령에 걸쳐 필수 영양소로 자리잡은 만큼, 국민 건강을 고려해 품질에 대한 엄격한 기준을 적용할 필요가 있다"며 "암웨이는 '뉴트리 마린 오메가3' 제품이 지닌 강점인 높은 체내 흡수율과 식물성 성분 등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소비자 신뢰를 이어가며 시장을 지속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