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곳 가시길…" 무안공항에 수직으로 뜬 무지개에 '먹먹'
[서울=뉴시스]제주항공 여객기 사고로 179명이 사망한 가운데, 무안국제공항 인근에 아름다운 무지개가 뜬 모습이 먹먹함을 더했다.(사진=틱톡)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유화연 인턴 기자 =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로 179명이 사망한 가운데, 무안국제공항 인근에 아름다운 무지개가 뜬 모습이 먹먹함을 더했다.
30일 한 누리꾼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영상과 함께 "무안공항 쪽 하늘에 무지개 길이 열렸다"며 글을 올렸다.
차를 타고 가던 중 촬영한 것으로 보이는 영상에는 "너무 참담한 사고에 아직도 믿기지가 않는다" "저 무지개처럼 제주항공 참사에 희생되신 분들의 영면을 빈다"는 애도의 문구가 적혀 있다.
그는 댓글을 통해 "20분 넘게 있었고 무지개가 수직으로 뻗어 있어 특이하게 생각하다가 그쪽이 무안공항 방향 쪽인 것을 인지하고 촬영했다" "색이 엄청 더 아름다웠는데 영상에 안 담겨서 아쉽다"며 "다시 보는데도 눈물이 난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저 무지개다리 건너서 좋은 곳으로 가시길" "무지개 길 따라 올라가서 그곳에선 가족들과 평생 행복하길 빕니다" "어제 하늘을 봤는데 유독 별이 많고 예쁘게 빛나더라. 저 길을 건너서 갔나 보다" 등 반응을 보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