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가게 침입한 도둑…술 취해 잠들었다가 잡혀
인도 텔랑가나 주, 절도 행각 중 '만취'
[서울=뉴시스] 인도에서 한 남자가 주류 매장에 침입해 술병을 훔치던 중, 술을 마시고 취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사진= 프리 프레스 저널 ) 2025.01.02.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31일(현지시각) 인도 현지 매체 프리 프레스 저널 등에 따르면, 사건은 29일 밤 인도 텔랑가나주(州) 메다크 지역에서 발생했다.
한 남성이 주류 매장의 지붕 타일을 뜯고 매장에 침입한 뒤, 폐쇄회로(CC)TV를 고장 냈다.
이후 매장 내에서 현금과 술병을 챙기며 절도 행각을 벌이던 남성은 주변에 있는 술을 마시기 시작했다.
술을 마시던 그는 결국 취한 상태로 매장 바닥에 쓰러져 잠들었고, 이튿날 아침 출근한 매장 주인이 그를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
경찰이 현장에 도착했을 때 남성은 매장 바닥에 누워있었고, 주변에는 현금과 술병이 어지럽게 널려 있었다. 해당 장면을 담은 영상이 온라인에 퍼지며 화제가 됐다.
현지 경찰은 남성을 현장에서 구금했으나, 그가 술에 너무 취해 의식을 잃은 상태였기에 인근 정부 병원으로 이송했다. 이후 의식이 회복된 뒤 추가 수사가 진행됐다.
사건을 접한 현지 누리꾼들은 "얼마나 급했으면 도둑질하다가 저랬을까", "매장 주인도 출근하고 깜짝 놀랐을 것 같다" 등의 황당한 반응을 보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