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빌, 롯데百 잠실·동탄점에 국내 첫 매장 오픈
커피 머신·쥬서기 등 대표 제품 한 자리
오프라인 매장 오픈 기념 특별 프로모션
[서울=뉴시스] 브레빌코리아 롯데백화점 잠실점 전경. (사진=브레빌 제공) 2022.11.09.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브레빌코리아는 지난 8일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동탄점에 국내 최초 공식 오프라인 매장 1, 2호점을 동시 오픈하고 유통 채널을 확장한다고 9일 밝혔다.
브레빌 오프라인 매장은 '요리의 모든 순간을 완벽하게(Master every moment)'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걸맞게 다양한 주방 가전을 직접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전 세계 150만대 이상 판매된 글로벌 베스트셀러 '바리스타 익스프레스'부터 프리미엄 라인인 '오라클'까지 주요 에스프레소 머신 라인업 뿐만 아니라, 오븐과 에어프라이어의 기능을 결합한 스마트 오븐 에어프라이어, 혁신적인 냉각 추출 시스템이 적용된 쥬서기 등 브레빌 대표 제품들이 한 자리에 전시된다.
브레빌은 국내 최초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기념해 20일까지 매장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각 매장에서 브레빌 제품 200만원 이상 구매 시 넉박스, 커피잔, 온도감지 스팀피처, 원두 보관통 등 10만원 상당의 브레빌 정품 액세서리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 5종 중 한 가지를 제공한다. 에스프레소 머신 구매 시 4만원 상당의 '브레빌 정품 미니 넉박스'를, 오븐 구매 시 6만원 상당의 '브레빌 정품 뱀부 도마'를 추가로 증정한다.
브레빌 롯데 동탄점에서는 11일부터 20일까지 단독으로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레빌 에스프레소 머신, 쥬서기, 블렌더 등 10여가지 주력 상품 구매 시 최대 30%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해당 팝업 이벤트는 오픈 할인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불가능하다. 각 모델 별로 최대 10대까지 선착순 할인이 제공된다.
이종하 브레빌코리아 지사장은 "소비자들이 직접 브레빌을 만나보고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꾸준히 늘릴 계획"이라며 "내년 초에도 추가적인 매장 오픈을 논의 중이며,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