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일어날 일들은 일어나는거고'…3년 만 컴백
[서울=뉴시스] 가수 임창정. (사진=엠박스 제공) 2022.03.17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가수 임창정이 1일 오후 6시 신곡 '일어날 일들은 일어나는거고(If it happens, it happens)'를 발매한다.
소속사 엠박스에 따르면 '일어날 일들은 일어나는거고'는 다음 달 발매 예정인 정규 18집의 선공개곡이다.
인연이 된 사람들의 만남과 헤어짐,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삶의 과정 속 감정들을 깊이 있게 표현한 발라드 곡으로 표현했다.
고조되는 멜로디와 진솔한 가사가 임창정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어우러져 여운을 남긴다.
매 앨범마다 자작곡을 공개했던 임창정은 이번 앨범에도 작사, 작곡, 편곡을 직접 맡아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소속사는 "임창정의 진솔한 마음을 담아 듣는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공감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임창정은 지난 2021년 발매한 '별거 없던 그 하루로' 이후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를 공개하는 등 제작자로서 활동했다.
또한 뮤지컬 '미세스 다웃파이어'에 출연하며 뮤지컬 무대에 10년 만에 복귀하기도 했다.
지난해에는 SG(소시에테제네랄)증권발 폭락 사태와 관련해 주가 조작 세력에 투자했다는 의혹을 받았으나 검찰 조사 결과 무혐의 불기소 처분을 받았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