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아쿠아리움 "크리스마스, 바닷속에는 무슨 일이 생길까"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서울=뉴시스] 코엑스 아쿠아리움 무지개라운지 크리스마스 포토존.
[서울=뉴시스] 박성환 기자 = 코엑스 아쿠아리움이 바닷속의 신비한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꾸며졌다.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크리스마스, 바닷속에는 무슨 일이 생길까?'를 진행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바닷속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신비한 크리스마스를 선보인다. 먼저 동선 곳곳에 특별한 바다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마련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특히 무지개라운지 테마존에 꾸며진 포토존에서는 조개 썰매를 끄는 루돌프 해마와 선물을 나눠주는 산타 문어 포토존이 준비돼 있어 재미있게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코엑스 아쿠아리움에서만 즐길 수 있는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공연도 준비됐다. 선물을 나눠주는 바닷속 특별한 퍼레이드 이벤트, 루돌프 아쿠아리스트의 생태설명회가 예정돼 있고, 바다 컨셉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며진 딥블루광장 테마존에서는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수중공연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024년을 행복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다양한 SNS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코엑스 아쿠아리움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코엑스 아쿠아리움 홈페이지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